::KORSHIP::

New Product 슈나이더 일렉트릭, 대화형 AI 도구 통해 지속가능한 디지털 미래 구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2회 작성일 23-11-15 15:50

본문

60eedde3360f07ec8aab9b65fc17e7f8_1700031003_8239.PNG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대화형 AI도구 ‘에코스트럭처 리소스 어드바이저 코파일럿(Resource Advisor Copilot)’을 선보인다. 이 도구는 에코스트럭처 리소스 어드바이저의 일부분이다.
디지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글로벌 리더들은 산업 환경과 사회적 영향을 관리하기 위해 디지털 솔루션에 의존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기업의 에너지 및 지속가능성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에코스트럭처 리소스 어드바이저(EcoStruxure Resource Advisor)를 제공하고 있다. 이 디지털 솔루션은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해 시각화 기능을 향상시키고 리포팅 기능을 통해 필요한 데이터를 쉽게 추출함으로써 관련 절차를 간소화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대규모 언어 모델 기술을 기반으로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 코파일럿을 에코스트럭처 리소스 어드바이저에 적용했다. 코파일럿은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지속가능성 사업부가 몇 년간 개발한 최신 인공지능(AI) 기반의 도구로,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의사 결정 지원 및 성능 최적화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AI 기반의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를 적용해 데이터를 검색하고, 시각적 자료를 생성해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도구를 적용한 슈나이더 일렉트릭 에코스트럭처 리소스 어드바이저는 사업장의 배출량, 에너지 관리, 자원 소비, ESG 보고서를 인공지능을 통해 관리하고, 조정할 수 있도록 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지속가능성 사업부 사장 스티브 윌화이트(Steve Wilhite)는 “탈탄소 과제를 정면으로 해결하는 방안은 혁신적인 도구를 개발해 지속가능한 디지털 미래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는 글로벌 대기업들에게 ‘협업 인텔리전스’를 실현하고 최첨단 기술과 인간의 전문성을 결합해 측정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며, “리소스 어드바이저 코파일럿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글로벌 컨설팅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이 비즈니스의 자원 관리를 보다 신속하고 책임감 있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대화형 AI도구 ‘에코스트럭처 리소스 어드바이저 코파일럿(Resource Advisor Copilot)’은 오는 2024년부터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TEL: 1588-2630
-http://www.se.com/kr/ko/

Category

Category

최신호보기(Latest issue)

최신호보기(Latest issue)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