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SHIP::

New Product 슈나이더 일렉트릭, 서보 모터 및 드라이브 신규 라인업 렉시엄(Lexium)18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4회 작성일 24-05-14 19:47

본문

230c3c71bc15e790f78c3ba5aa796cc4_1715683636_4966.PNG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서보 모터 및 드라이브의 신규 라인업을 출시했다.
제조 공정에서 서보 모터와 드라이브는 핵심적인 부품으로 사용된다. 모터 및 드라이브는 생산 라인에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며, 효율적인 시스템 가동과 생산성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정밀한 속도 및 토크 제어를 통해 부품의 가공 정밀도를 높일 수 있으며, 모터의 부하에 따라 속도와 토크를 조절하여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한다. 이를 통한 제조 공정의 비용 절감은 필수적이다.
서보 모터는 단순히 회전운동을 하는 일반 모터와 달리 사용자의 복잡한 명령을 수행해 필요한 위치와 속도, 경로로 정밀하게 조정하는 기능을 담당한다. 서보 드라이브는 전기적 신호를 받아 서보 모터를 제어하는 장치로, 온도, 노이즈 등에 취약한 산업 환경에서 모터를 제어하는 역할을 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새롭게 선보인 렉시엄 18(Lexium 18) 서보 모터 및 드라이브는 간편한 제조 공정을 위한 단순한 기계식 아키텍처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원 단자 및 보드 커넥터를 최적화하여 비용 절감에 도움을 준다. 또한 대용량 커패시터를 통해 제동 저항기를 제거하여,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레이크 성능을 유지한다.
렉시엄18 서보 모터는 23비트 고해상도 인코더를 적용해 세밀한 제어와 다양한 성능을 제공하며, 서보 드라이브 조합이 가능하다. 특정 주파수 대역의 성분만 제거하는 자동형 노치 필터가 공진을 측정하고 파라미터를 자동으로 설정해 장비 성능을 향상시킨다. 특히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모터 제어 장치 소프트웨어인 소무브(SoMove)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구성 및 조정, 유지할 수 있다.
해당 라인업은 이전 제품군과 비교하여 모터 사이즈가 20~35%까지 축소된 것이 특징이다. 모터 사이즈의 축소는 효율적인 공정 설비 설계에 더욱 효과적이며, 여유로운 설비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또한 과부하 용량이 350%로, 이전보다 50% 향상되었으며 최대 속도도 6,000rpm으로 높아졌다.

-TEL: 1588-2630
-https://www.se.com/kr/ko/
 

Category

Category

최신호보기(Latest issue)

최신호보기(Latest issue)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